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구로디지털 단지 카레 맛집 [아비꼬]

by ( : ))) < 2021. 2. 9.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구로디지털 단지 카레 맛집 [아비꼬]

 

 

아비꼬구로디지털역점

★★★★☆ · 음식점 · KR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22-31번지 구로동지플러스코오롱디지털타워 지하층 16 17호

www.google.co.kr

오늘은 일본식 카레 맛집
아비꼬를 소개해 드려요^^!

구로디지털단지 카레 맛집으로 유명한 아비꼬는

 

 

 

지도로 검색하면 지하 1층으로 나오는데,
건물구조상 지상에 있는 지하 1층이라

찾아갈 때 조금 혼동이 있을 법 하지만
대로변에서 잘 보이는 위치예요^^!

 

 


저희는 평일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하여
가게 내부는 손님이 1팀이 계시고
조용했답니다ㅎㅎ

 

 


일본식 카레집 분위기 내기엔 벚꽃나무가
빠질 수 없겠죠^^


우드톤과 블랙,
카레를? 상징하는지 노란색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뭔가 센스 있게 보였어요ㅎ

오픈형 주방이라 더 매장이 넓어 보이고
덩달아 쾌적해 보이더라는!!!

 

 


아비꼬 카레는 1인 1 메뉴를 기본으로 하는데
기본 카레와 밥을 무상으로 리필해줘요ㅎ

주문하는 메뉴도 풍족하게 나와서
따로 리필하진 않았지만

이런 서비스는 너무 좋아요ㅋㅋㅋ

 

 


포크세트 (카레라이스, 매운맛 1단계)
돈가스와 콜라가 추가되어 있는 카레라이스
세트 구성이에요ㅎㅎ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는 살짝 매운
카레라이스고요ㅎㅎ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를 추가해서
아삭한 식감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어요ㅎ

돈가스를 카레에 찍어먹으니
깊은 카레맛을 더 느낄 수 있었다는 ㅋㅋㅋ

 

 

 


버섯 하이라이스 (매운맛 2단계)

버섯이 두세 가지 종류가 꽤 많이 들어가 있고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이 풍부했어요ㅎ

하이라이스는 카레라이스보다
맛이 진하고 달아서
살짝 자극적이긴 했으나
맛있었어요ㅎㅎ

일본식 카레 맛집 아비꼬 추천해효^-^!!!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