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비비큐 황금 올리브] 추가 요금에 실망한 내돈내산 후기

by ( : ))) < 2021. 2. 1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비비큐 황금 올리브] 추가 요금에 실망한 내돈내산 후기

 

 


치킨과 함께 하는 주말 저녁.

선물 받은 쿠폰으로


[ 비비큐 황금올리브+1.5L ]


주문했어요ㅎㅎ

 

 


전화로 쿠폰 번호를 불러주고 주문을 했는데효~

순살로 변경해서 2000원 추가
볼케이노 핫소스 주문해서 2000원 추가
배달비 3000원 추가

뜨아........ 선물받은 쿠폰으로 주문했는데
치킨값을 내는 것만 같은 추가 요금들ㄷㄷㄷ....

너무 비싸서 기분이가 얺짠......ㅠㅠ

 

 


하지만 치킨 보고 다시 급 기분 좋아진ㅋㅋ


2000원이나 하던 볼케이노 핫 소스는
양이 좀 많긴 해서
기분이 누그러졌다며ㅋㅋㅋ

 

 


이건 공짜로 준 양념치킨 소스

 

 


황금올리브(순살) 치킨은
유명하고 후기들이 많아서
맛이 보장 되어 있을듯한 기대감에
한입 베물었는데~~~

역시나 바삭한 식감,
크리스피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진정한 겉바속촉이랄까?ㅎㅎ
닭고기 비린내, 잡내도 나지 않고
특유의 기름내도 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ㅎ

튀김옷도 얇은게 너무 좋았다는ㅋㅋㅋ


볼케이노 핫 소스는 예상했지만

제 기준에선 많이 맵고 핫해서
결국 양념치킨 소스와ㅋㅋ 섞어 먹었어요ㅋㅋ

 

 


 추가한 소스가 비쌌고
순살은 내가 변경해서 2000원이 더 붙은거고
배달은 내가 가지러가지 않아서 3000원을
내야하는거지만ㅋㅋㅋ

다 나때문?에ㅋㅋㅋ 7000원이란
추가 요금이 생긴거지만
허허 비싸다비싸ㅋㅋ

 


하지만~~!!!

맛은 있더라는ㅎㅎㅎ
좋은 기름을 써서 튀겨선지
깨끗하고 신선하게까지 느껴지던 프라이드 치킨!!!


 

60계 치킨 리뷰도 보고가세요~! [클릭!]

 

60계치킨 메뉴 고추치킨 순살 알싸하게 맛나

오늘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를 튀긴다는 60계치킨의 고추 치킨을 먹어본 이야기를 해 보아요. 60계 치킨 메뉴 고추치킨 순살 주문 _ 21,900원 배달비가 무섭게 오르는 요즘, 요기요 배달 어플에

stella-2020.tistory.com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