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건강한 한끼 배달 샐러드 [믹스 보울]

by ( : ))) < 2021. 2. 1.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건강한 한끼 배달 샐러드 [믹스 보울]

 


건강식을 잘 챙겨먹는 요즘
샐러드에 관심이 많아요ㅎㅎ

배달에 민족으로 주문해본
믹스 보울을 소개합니다^^

#믹스보울 #건강한한끼 #건강샐러드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비프스테이크통곡물보울

주문했어요ㅎㅎ

인기메뉴이기도 하고 저눈ㅋㅋ
고기를 참 좋아하기에

샐러드에서도 고기 들어간 걸
선호합니다ㅋㅋㅋ

 

 

 

 


가격이 샐러드치고는 저렴하진 않네요ㅜㅜ

부디 제값을 하리라는 기대를 갖고ㅋ
주문했어요


보온이 되도록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왔어요ㅎㅎ

배달 전문이어선지 포장이 깔끔하네요

 

 


아무래도 스테이크나 구운 야채들이 차가워지면
맛이나 식감이 떨어지는걸 고려한듯 해요ㅎ

깔끔한 포장 칭찬합니다ㅋㅋㅋ

 

 


믹스 보울에 대해 검색해보니

한남동 아르모니움 새컨브랜드로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한
배달과 픽업 전문브랜드더라고요~


비프스테이크는 중간 굽기로
겉바속촉이었어요ㅎ

야채도 밑간이 되어 있고
약간 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ㅎ

 

 


허브로 맛을 낸 5가지 통곡물로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비프샐러드

균형잡힌 식사가 가능한
지중해식 샐러드
믹스보울 추천합니다^^!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