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BHC 순살 뿌링클 내돈내산 후기

by ( : ))) < 2021. 2. 14.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BHC 순살 뿌링클 내돈내산 후기

BHC 순살 뿌링클 내돈내산 후기

 

 

 

요즘 BHC 치킨에 꽂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BHC 뿌링클 순살 먹어본 후기를 남겨용 ㅎㅎ

 

 

 

 

 

 

예전에 비해 치킨값이 많이 오른터라 ㅠㅠ

 

저희는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주문을 했고요.

가격은 19000원이더라고요~!

 

진정한 내돈내산!!! ㅋㅋㅋ

 

 

 

 

 

구성은, 주문한 순살 치킨과, 뿌링 뿌링 소스, 치킨 무가 왔어요

 

콜라는 안 왔네효.......ㅠ^ㅠ

 

 

 

 

 

 

 

 

 

치킨 박스 겉면에 치킨과 튀긴 기름에 대한 정보 등이 적혀 있어서

괜스레 더 믿음이 가더라는 ㅎㅎㅎ

 

 

 

맛에 비밀 중에 특히 BHC는

트랜스지방 0%인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네요!

이것은 고소한 맛, 그리고 튀김에 보존성에 좋다고 하네요 ㅎㅎ 

고급 오일이라는 것~!!!

 

.

 

 

 

 

 

 

뚜껑이란 뚜껑은 모조리 다 ~ 오픈을 해버렸답니다 ㅋㅋㅋ

 

먹을 준비 완료!

 

치킨의 저 맛있는 색감... 사진만 봐도 그 향이 다시 날 것만 같네요 ㅋㅋㅋ

 

 

첫 느낌은 라면 스프와 비슷한 느낌? 살짝 카레 같기도???

황금빛 금가루가 뿌려진 느낌 ㅎㅎㅎ

 

색깔에 반하고 향에 또 한 번 반합니다 ㅋㅋㅋ

 

 

 

 

 

순살을 주문한 터라 먹기 좋은 크기였어요 ㅎㅎ

뼈도 없어서 나중에 뒷정리도 간편했고요~

텐더 같은 느낌?? ㅎㅎ

 

저는 순살의 편의성을 사랑합니다 ㅋㅋ

 

 

 

 

 

 

 

치킨은 양념 가루? 양념이 묻혔음에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살아 있는 식감이었고,

 

순살은 굉장히 부드럽고

치킨 결이 살아 있는 느낌이라

뭔가 신선함이 더 느껴졌어요~

 

겉바속촉이랄까??!!!

 

주변 사람들이 과자 맛이 난다는 평을 했었는데,

먹어보니 그 말의 의미를 살짝 알게 되었어요 ㅋㅋㅋ

 

달달하고 짭조름한 맛에 ㅋㅋ 자꾸만 손이 가네요 ㅋㅋ

 

 

 

 

 

 

치킨이 단짠의 맛이 강하고,

살짝 MSG 맛이 세서 먹다 보면 살짝 물리는??? 느낌도 있어서

 

요럴 때~! 소스를 찍어 먹으면 그게 또 일품입니다 ㅋㅋ

 

소스는 마요네즈 느낌보다는 요플레 느낌이 더 강하고,

살짝 상큼한 맛이 나서

치킨의 센 간을 약간 잡아줘서

함께 먹으니 또 새로운 맛이었어요 ㅎㅎ

 

 

 

 

 

 

저의 그분과 둘이 먹었는데

 

어헛..... 깔끔하게 싹 다 비워버렸네요 ㅋㅋㅋ

 

모처럼만에 치느님이었습니다 ㅋㅋㅋ

 

내돈내산 강추 치킨~! BHC 순살 뿌링클~!

 

 

 

BHC 마법클 리뷰도 보고가세요~

 

 

마법클 bhc치킨 메뉴 맛있어서 재 주문 의사 있어

오늘은 bhc 치킨 메뉴 중에서 마법클을 맛 본 이야기를 해요! 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순살 23,000원 자극적인 뿌링클이 먹고싶었던 날인데, bhc 신메뉴가 나왔다 하여 방문해 본 bhc치킨 일산 화정점.

stella-2020.tistory.com

 

 

 

 

 

더보기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