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신논현, 강남 분위기 좋은 고기집 [도호]

by ( : ))) < 2021. 1. 3.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신논현, 강남 분위기 좋은 고기집 [도호]

신논현, 강남에 좋은 곳은 많지만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은 흔하지 않죠^^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은 고깃집

#도호

소개합니다^^

 

goo.gl/maps/r2Paxnkqv9UvYv7Z9

 

도호

역삼동 601-24번지 1층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www.google.com

 

 

 

 

 

밖에서 볼 때도 매장이 너무 아늑하고 예뻐 보였는데

 

매장 안은 더 예쁘더라고요 ㅎㅎ

 

 

조용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여긴 정말 특별해 보였어요 ㅎㅎ

 

 

 

 

층고도 높고, 우드톤에 아늑한 분위기로

 

정말 인테리어를 잘해놓았다는~^^

 

조명도 센스 있게 배치가 되어 있었어요 ㅎㅎ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소개팅이나 데이트는 물론이고

특별한 분을 모시는 자리로도 손색없었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으나,

반찬들과 고기 맛은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음식들이 정갈하게 나오고

 

종업원이 고기를 구워줘서,

대접받는 느낌 플러스

같이 방문한 지인과의 얘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내돈 내산 후기^^

2-3인분 먹는 정도로는 부담 없이 방문하기 괜찮은

분위기 맛집~!!!

 

진정한 분위기 깡패 ㅋㅋ 고깃집 ㅎㅎ

 

가본 고기 집중에 분위기로는 손꼽는다는 ㅋㅋㅋ

 

여자들은 다 좋아할 것 같은 ㅋㅋㅋ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