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제주도 딱새우 맛집 [월령카페]

by ( : ))) < 2021. 1. 27.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제주도 딱새우 맛집 [월령카페]

http://naver.me/FKKFdwzF

 

카페월령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 · ★4.39 · 매일 10:30 - 20:30, Last Order 20:00

m.place.naver.com


작년 제주도 여행을 이제 포스팅하게 된ㅜㅜ

엄마와 함께 다녀온 모녀 제주 여행에서

#월령카페 #카페월령 #제주도맛집
딱새우 요리집을 가게 되었어요

 

 

 


월령리는 조용하기로 유명해선지
한적한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ㅎ

월령포구 앞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안에서 보는 오션뷰도 끝내주더라는ㅋㅋㅋ
(저는 흐린 날 방문해서 아쉽...😭)

 

 


매장 안 인테리어가 너무 독특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ㅎㅎ

천연 자연 동굴을 품고 있는 모양새랄까?

천연 자연 동굴 위에 지어진 가게였어요

 

 


날씨가 좋으면 더없이 좋았겠지만
다시 방문할 날을 기대하며ㅎㅎ

흐리지만 운치 있는 바다를 즐겼어요ㅎ

저희는 딱새우 찜을 주문했어요
(딱새우 찜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테이블에 비닐을 깔고 음식을 쏟아주시는ㅋㅋ
비주얼이 좀 독특했지만ㅎㅎ

크림소스와 저 빨간... 라면 스프같은??
소스의 믹스가 조화롭고 색다른 맛이었어요ㅎ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딱새우 껍질 까먹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제주도 간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강추~~~!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