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리틀넥 [LITTLENECK]

by ( : ))) < 2020. 12. 14.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도산공원 브런치 맛집 리틀넥 [LITTLENECK]

검색만 해보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된 리틀넥 청담!

오늘은 이곳을 방문하여

브런치를 즐겨보았답니다 ㅎㅎ

 

#리틀넥

#LITTLENECK

 

goo.gl/maps/g7SArd9dX21CmRKn8

 

LITTLE NECK CHEONGDAM (리틀넥 청담점)

★★★★☆ · 서양음식전문점 · 신사동 도산대로51길 17

www.google.com

 

 

 

 

 

사실 이곳은

여러 지점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맛은 있지만 가격이 조금 있는 ㅎㅎ

#내돈내산후기 #솔직한후기

 

 

 

 

 

 

리틀넥 청담! 평소에도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저희는 좀 일찍 방문했어요 ㅎㅎ

 

참고로 리틀넥 청담은 지하 1층과 1층으로 매장이 이루어져 있었어요 ㅎㅎ

 

(사진은 저희가 식사하고 나오니 이렇게 웨이팅 줄이 길게 늘어선 모습 ㅎㅎ)

 

먼가 우선 식사를 하고 나와서인지

줄 서 있는 분들을 보니

승자의 기쁨이 ㅋㅋㅋ

 

 

 

 

 

 

브런치 가게에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는데,

 

저희는 다이어터들이라 ㅎㅎㅎ

샐러드 위주의 음식이 눈에 가더라고요 ㅎㅎ

 

 

 

GARLIC BUTTER SHRIMP

SALMON

저희는 이 두 음식을 주문했어요 ㅎㅎ

 

요즘 샐러드 음식에 빠져 있는 터라 맛보고 싶었답니다 ㅎ

 

 

 

 

 

 

 

 

 

 

그 외에도 메뉴는 너무 다양해서,

(가격이 착하지 않지만 ㅎㅎㅎ;;;)

 

또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

 

 

 

이른 시간이지만 매장 안은 사람들로 가득 찬^^

매장이 넓은편은 아니라,

주변의 대화 소리도 들릴정도의 거리???

 

음식값에 비해

매장 내부의 만족도는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주문을 하고 음식은 비교적 빨리 나왔어요 ㅎ

 

푸짐하게 담긴 신선한 요리^^

사진으로 봐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ㅎ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ㅎ

 

청담 가실 일 있으실 때 꼭 방문해보시길~^^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