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데이크 코스, 분위기 맛집 [화양가옥]

by ( : ))) < 2020. 10. 19.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구로디지털단지 데이크 코스, 분위기 맛집 [화양가옥]

구로디지털단지 데이크 코스, 분위기 맛집 [화양가옥]

 

 

 

구로디지털 단지에서 핫한 가게로 유명한 화양가옥을 다녀왔어요

 

#화양가옥 #구로디지털단지화양가옥 #구디화양가옥

 

 

http://naver.me/F6zDPvJ1

 

네이버 지도

구로구 구로동

map.naver.com

 

 

 

 

 

분위기 좋은 이태리 선술집으로 유명한 구로디지털 단지의 화양가옥~!

 

점심, 저녁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ㅎㅎ

 

 

토요일 점심에 방문해서인지 한산한 모습입니다 ㅎㅎ

 

개화기? 레트로?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눈에 띄는 가게입니다 ㅎㅎ

 

 

 

 

 

 

 

 

 

메뉴판을 열심히 정독하고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칠리 캔디 베이컨 로마식 사각 피자와

차돌박이 오일 파스타예요 ㅎ

 

 

 

 

정갈한 식기류와

식전 입가심용 바게트가 나오고요~ ㅎㅎ

 

 

차돌박이 오일 파스타

파 기름을 낸듯한 약간 매콤한 오일 파스타예요

하얗게 올라 간 건 백김치를 쫑쫑 썰어서~~~~

한국식 파스타의 느낌 ㅎㅎ

 

어른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ㅎ

 

근데 생각보다 매웠다는 ㅋㅋ

 

하지만 전반적으로 토핑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칠리 캔디 베이컨 로마식 사각 피자 (9*18cm)

 

양념 고기와 꽈리고추가 눈호강을 먼저 시켜주고^^

단짠 베이스가 돋보였던 맛이었어요

 

보통 피자는 너무 많고 항상 남기는데

사각 조각에 한~두입 사이즈라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았답니다^^

 

#내돈내산만족하는후기!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