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광명밤일마을 찐 맛집 [ 샤브향 ]

by ( : ))) < 2020. 7. 2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광명 밤일마을 맛집

 

샤브향을 방문 한 후기를 소개해드려요~!

 

 

푸짐한 양과 맛있는 맛에 반한 이곳은

 

광명 밤일 마을에 위치해 있고요 ㅎㅎ

 

 

http://naver.me/xQrnKiJg

 

네이버 지도

샤브향 광명밤일점

map.naver.com

주차도 가능하고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는 위치였어요^^

 

 

 

내부 분위기 한번 보고 가실께요~ㅎㅎ

 

연 그린톤에 싱그러운 분위기였고요 ㅎㅎ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한산해서 좋네요 ㅎㅎ

 

 

저희는 성인 2인 방문해서

 

월남쌈 명품 버섯 샤브샤브를

2인 주문했어요

 

 

 

참고로 점심특선이 따로 있어서

점심에 방문해도 좋겠더라고요

 

가성비 최고~!!!

 

 

 

건강식답게

각종 버섯에 대한 효능이 적혀 있어서

 

깨알 같은 정보 얻어갑니다 ㅋㅋㅋ

 

 

 

이렇게 많은 종류의 버섯을

한꺼번에 보긴 또 처음이네요 ㅎㅎ

 

우선, 싱싱한 버섯을 육수에 넣어 푹 끓여줍니다 ^^

 

 

 

ㅋㅋㅋ

 

사진을 아무리 이쁘게 찍으려 해도

이뻐지지 않는

그저...... 버섯탕 ㅋㅋㅋ

 

끓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이렇게 간단한 채소와 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었고요~

 

대신 남기면 벌금? 이 있었답니다 ㅎㅎ

 

적절히 조절해서 ㅎㅎ

양껏 드시기 바랍니다 ㅎㅎ

 

 

 

매장을 구경하는 동안

저희의 버섯탕? ㅋㅋ 샤브샤브는

열심히 끓어서 다 익었네요 ㅎㅎ

 

월남쌈에 요렇게 싸 먹으니,

별미더라는^-^

 

 

 

잊지 않고

칼국수와 죽을

맛있게 2차, 3차로 식사했네요 ㅎㅎ

 

푸짐하게 먹어도,

뭔가 샤브샤브는 건강식의 느낌이라

부담 없이 양껏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ㅎㅎ

 

가족들 혹은 연인과 친구와 방문해도 좋을 가게였어요!

 

친절은 덤으로^-^!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