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강남 분위기 식당 "경양카츠"(강남점)

by ( : ))) < 2020. 7. 19.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오늘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돈가스집을 소개해드려요 ㅎㅎ

 

#경양카츠

#경양카츠강남점

 

강남은 늘 어느 식당이든 붐비기 마련인데,

이곳은 사람들이 많아도

아늑한 분위기에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맛도 좋았고요^-^!

 

 

위치는 강남역에서 비교적 찾기 쉬웠고요 ㅎㅎ

 

비 오는 주말 저녁에 방문해선지,

코로나 때문인지 ㅠㅠ

조금은 한산한 느낌도 드는 강남이었습니다 ㅎㅎ

 

 

아늑한 조명과 우드톤이

저는 참 좋더라고요 ㅎㅎ

 

내부 분위기도 안락했어요

꽤나 신경을 많이 쓴듯한 ^^

 

 

주방이 반 오픈형이었는데도

 

깔끔한 모습이어서 좋았어요

 

 

사실 저희는 소바를 먹어 보려고

방문했던 것도 있었는데~

 

이날 주말 저녁이어서 ㅠㅠ

식자재가 다 떨어졌다고......... 또르르....

 

그래서 안심 카츠, 등심 카츠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식혜를 파는 메뉴판도 보고~

 

매장도 좀 더 둘러보았지요 ㅎ

 

 

여자분들 긴 머리 식사 불편할까 봐

섬세한 배려도 돋보였어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촉촉한 고기의 빛깔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밥 위에 작은 계란 프라이는 아마도...

메추리알 같긴 한데 ㅎㅎ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앙증맞게 반숙으로 올라가 있고요 ㅋㅋㅋ

 

 

맛은 사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겉 바삭

속 촉촉의~!

돈가스 맛이라 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

 

가격은 사실 착한 편은 아니나,

분위기도 괜찮아서

한번 방문해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http://naver.me/x5LBzWzp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