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찜닭 #봉추찜닭

by ( : ))) < 2020. 6. 1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오늘은 구로디지털 단지에 있는
지밸리몰에

#봉추찜닭

소개합니다^^!!!



지밸리몰 1층에 입점해있어서

식사하면 주차도 가능해서
편리하게 방문해서
식사한 기억이 있네요ㅎㅎ


매장 내부가 참 정갈하고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이라 인상적이었답니다^^


매장 안쪽에는 룸 형식의 자리도 있어서

프라이빗한 별도의 공간도
활용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2명이라
봉추찜닭 小 주문하고

추후 바삭 누룽지를
먹을 예정입니다^^!



메인 음식이 조리되는 동안
밑반찬이 제공되고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기다리던 찜닭이 나왔네요^^!


저는 야채가 넉넉히 들어있는
찜닭을 좋아하는데

이곳이 그렇답니다ㅎㅎ

야채와 찜닭을 한입~~~


가볍게? 찜닭을 한 그릇 뚝딱하고

그 자박한 국물에
바삭 누룽지를 사정없이 비벼서
먹으면 ㅎㅎㅎ


간간한 찜닭의 단짠 양념 맛에

바삭 누룽지의 고소함이
일품인 볶음밥이 된답니다 🤗🤗🤗

 

 


원산지도 안전하게 표시되어있어서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는 건강식 찜닭 함께 먹어요😀😀😀

 

http://naver.me/x3OjmNT8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