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낙성대 분위기 좋은 낭만 카페 [아모르 미오]

by ( : ))) < 2020. 10. 18.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낙성대 분위기 좋은 낭만 카페 [아모르 미오]

 

 

 

#낙성대카페 #낙성대주차가능한카페 #낙성대주차되는카페 #낙성대분위기카페 #낙성대괜찮은카페 #낙성대데이트

 

#낙성대아모르미오

 

 

 

 

 

 

 

입구에서부터 분위기 깡패인 게 느껴지죠? ㅎㅎ

 

사진에서 보는 공간에서 오른쪽에 두 세대? 정도의 주차도 가능해 보였어요 ㅎㅎ

(자세한 주차는 가게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워낙 서울에 주차가 가능한 카페가 잘 없다 보니 ㅠㅠ

저도 용케 여길 찾아냈는데 ㅎㅎ

분위기까지 너무 좋아서 만족했답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ㅎㅎ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가 조화롭게 어울렸고,

예쁜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게 잘 디피 되어 있어서

눈요기가 좋았어요

 

 

 

 

 

 

 

날 위해 살아줘요

"Live for me"

 

너무 예쁜 단어네요 ㅎㅎ

 

 

 

 

다양한 음료 종류는 물론이거니와

 

맛있는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다른 카페들과 달리

음료를 주문하고, 제조하는 공간이 중앙에 배치되어 있어서

색다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뭔가 좀 더 트여보이고

다른 손님과의 간격도 적당히 넓어서

좋았답니다^-^

 

 

콜드 브루와 함께 여유 있는 저녁을 만끽했네요^^

 

분위기 깡패인 카페 ㅎㅎ

제 취향을 저격했답니다 ㅎㅎ

 

 

 

 

 

서울에 워낙 주차되는 카페가 잘 없다보니, 

주차 되는 카페를 검색해서 이곳을 알게 됐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넓지 않아,

급한 데로 위 사진 표시데로 주차를 하고

카페 문의했는데,

잠깐은 가능하다고 하셨어서 마지막 팁으로 ㅎㅎㅎ 위 사진을 남겨요 ㅎ

 

자세한 주차 문의는 카페에 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