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여름 빙수로 최고~! "설빙"

by ( : ))) < 2020. 8. 2.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요즘에는 빙수를

계절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게 돼서

참 좋은데

 

특히 여름에 먹는 빙수는 최고죠^-^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설빙을

방문했어요~!

 

 

 

http://naver.me/FrLMdll3

 

 

네이버 지도

설빙구로G밸리점

map.naver.com

 

지밸리 몰에 1층에 위치해있고,

 

설빙에서 만원 이상 결제 시 1시간 주차도 지원이 돼서

방문하기 편리했어요

 

 

 

아시다시피 설빙은 빙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너무 많아서

갈 때마다 메뉴가 늘 고민돼요 ㅎㅎ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ㅠㅠ

 

 

 

오늘은 빙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와서,

빙수 중에서도

아래에 생딸기 설빙 시리즈에서 골랐어요!

 

 

순수 요거 생딸기 설빙~!!!

먹기로 하였답니다 ㅎㅎ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매장이 테이블도 많고 넓은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림 보고 주문을 했는데,

그림 같은 빙수가 나와서 ㅎㅎ

한번 반하고~ 맛에 두 번 반한

설빙이었습니다^^

 

믿고 가는 디저트 가게~! 설빙~! 맛있었어요^-^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