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거제도 뷰맛집 오션뷰 [카페 스테이지]

by ( : ))) < 2020. 8. 17.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거제도 뷰맛집 오션뷰 [카페 스테이지]

거제도 뷰맛집 오션뷰 [카페 스테이지]

 

 

 

2주일 전 비바람을 뚫고 거제도 여행을 갔죠^^

 

그곳에서 방문한

#카페스테이지

#거제도오션뷰카페

 

 

 

 

오늘은 거제도에 있는

카페 스테이지

소개해드려요^-^

 

 

 

이곳은 오션뷰가 인상적이었던 카페인데요~

 

http://naver.me/GMFOghqj

 

네이버 지도

카페스테이지

map.naver.com

지도에서도 보시면 아시다시피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는

오션뷰 맛집? 맛 카페?입니다 ㅎㅎ

 

 

 

 

 

 

비가 그친 밤하늘이라 구름이 많네요 ㅎㅎ

 

이것 또한 운치 있었던 밤이었어요ㅎㅎ

 

 

화이트와 우드톤의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아늑함이 느껴졌어요

 

 

 

 

 

1층은 층고도 높아서 공간이 탁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멀리 섬도 보일 듯한 오션뷰~~~!!!

 

비가 왔던 날이라, 야외 개방이 부분적으로 되어 있었는데,

 

날씨 좋을 때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ㅎㅎ

 

 

 

음료 주문을 하고 매장 2층을 구경 가봤답니다 ㅎㅎ

 

1층도 다양한 테이블이 있어서,

가족, 친구들 모임 장소로도 좋아 보였는데

 

 

 

 

2층은 작은 테이블들도 많아서,

연인들이 다정하게 많이들 계셨어요

 

 

 

의자와 테이블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너무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좌석도 넓게 떨어져 있어서

손님이 많아도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구조^^

 

 

인테리어와 공간에 반해서

 

음료 사진과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브런치나 간단한 식사 메뉴들도 있었고,

당연히 커피 종류도 많았고요^^

 

저는 커피만 마셔봤는데~

 

음료 맛은 쏘쏘이나

정말 공간으로는 정말 맘에 드는 카페였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