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독특한 식감 [수수깡 젤리]

by ( : ))) < 2020. 10. 20.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내돈내산후기 #독특한디저트 #특이한디저트 #젤리 #맛있는디저트

 

#수수깡젤리 #히츨러수수깡젤리 #히치스수수깡젤리

 

장난감 같은 신상 수수깡 젤리

 

불량식품 비주얼인데 자꾸 당기는 맛

히치스 수수깡 젤리예요~!

 

 

hitschler

HITSCHIES

 히츨러 히치스 젤리는 독일에서 온 수수깡 젤리라네요 ㅎㅎ

 

독일에 3대 젤리가 있는데 그중 한 브랜드라고 ㅎㅎ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ㅎㅎ)

 

 

딸기, 레몬, 사과, 포도 그림이 그려진 걸로 봐서

4 가지 맛인 듯 예상되는 ㅎㅎ

 

반짝반짝 한 코팅이 4 가지 색으로 되어 있네요 ㅎ

 

 

색깔이 너무 선명하고 반들거려서 매력 적었어요 ㅋㅋㅋ

 

겉은 딱딱해서 녹는감이 전혀 없고 매끈한!

 

 

한입 베물어 먹어 보면 요렇게

겉은 딱딱하고 바삭?한 느낌이고

속은 쫀득한 식감의 수수깡 젤리 ㅎㅎ

 

왜 수수깡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ㅎㅎ

 

처음 씹을 때의 바삭한 느낌의 ASMR ㅎㅎ

 

달달하고 쫀득하고 맛있는 식감입니다 ^^ 기회 되면 드셔 보시길!!!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