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구로디지털단지 소개팅 장소로 좋을 [메이비 카페]

by ( : ))) < 2020. 8. 3.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구로디지털단지 소개팅 장소로 좋을 [메이비 카페]

구로디지털단지 소개팅 장소로 좋을 [메이비 카페]

 

 

 

오늘은 구로디지털 단지의 메이비 카페 "may B"

 

소개해드리려 해요~!

 

 

http://naver.me/Gma82Ba3

 

네이버 지도

메이비

map.naver.com

 

 

 

 

이곳은 구로디지털 단지의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답니다^^

 

 

 

 

가게 입구에는 영업시간과 

간단한 주차 안내에 대한 설명이 기제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비교적 카페도 오래 영업해서,

 

자주 저는 방문한답니다 ㅎㅎ

 

 

 

이곳은 마시는 음료 메뉴뿐만 아니라,

구로디지털 단지의 브런치 가게로 유명해요~!

 

그리고 빵이나 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많답니다^^

 

 

 

 

 

그리고 간단한 원두에 대한 설명도 기제 되어 있어서,

전문성이 돋보였어요

 

 

이곳은 매장이 굉장히 넓은데요~

 

실내에서부터 실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실내도 두 공간으로 나눠져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래서 이곳은 항상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운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고요~

 

날씨 좋을 땐 이곳에서 광합성을 하며

커피 한잔 해도 좋겠더라고요 ㅎㅎ

 

 

 

제가 지인과 종종 방문하면 먹는

컬러풀 토마토 리코타 샐러드

입니다^^

 

 

 

스테이크 브런치예요 ㅎㅎ

두툼한 고기에 예쁜 플레이팅까지

두 번 맛있는 맛입니다^^

 

 

 

커피와 먹는 빵도 꽤나 맛있어서,

자주 방문해서 먹곤 해요 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소개팅 장소로도 좋은

구로디지털 단지 메이비 카페였습니다^^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