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내돈내산 최애 요거트 [GREEK DAY ]

by ( : ))) < 2021. 1. 21.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goo.gl/maps/j1f8QbVPun8HAWNRA

 

그릭데이

★★★★★ · 아이스크림 가게 · 서교동 홍익로 10

www.google.co.kr

#GREEKDAY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요거트 맛을 알아버린 요즘
일주일에 두세 번 방문하는 요구르트 집



나의 이동 동선에 접근성도 없지만,

집과 가깝지도 않지만

 

일부러 찾아서 가는 요거트 맛집!

 


홍대 입구 9번 출구에서도


10분 안짝으로~ 걸어야지만 방문할 수 있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퇴근길에 자주 방문해서 사가는 곳!​

 


보통 지하철을 타고 가며
네이버로 스마트 주문을 미리 해 놓고
방문 포장을 해요🙆‍♀️ (영수증처럼 ㅋㅋㅋ)

그럼 가자마자 픽업이 가능해서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ㅋㅋㅋ

 

(성격 급한 1인ㅋ)​

 

 

내부는 따로 테이블이 없고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 정도만 배치되어 있었어요


방문해서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했고요~

 

 


매장 방문해보니
픽업 배달 기사님도 많으시더라고요~

배달앱으로도 간단히 주문 가능하니
다음엔 이렇게도 해봐야겠네효ㅋ


저는 미리 주문을 해둔 덕분에


바로 픽업이 가능했답니다ㅋ
(내발이 곧 배달기사ㅋ)

 


​런던블루(L) / 브라운(L) 사이즈로 주문해서
픽업해왔어요

참고로 런던블루는 인기상품이더라는!!!
사진에서 딸기가 있는 요거트가 런던블루~~!!!

 

 

#런던블루
토핑의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저는 꿀을 살짝만 둘러서~~~
먹는 게 좋아서 꿀을 꼭 기본으로 하나 사서 와요ㅎ

꿀은 기본에서 아카시아 꿀도 있더라고요

꾸덕한 요거트와 그래놀라와 말린 무화과,
신선한 과일들~~ 씹히는 조합과 식감이 아주그냥ㅋㅋ
예술입니다ㅋㅋㅋㅋㅋ

 


#브라운

그래놀라와 말린 무화과, 코코넛으로
과일이 없는 조합인데

집에 바나나가 있길래 같이 잘라 넣어서
먹어봤더니 너무 맛있네요ㅋㅋ

아래 사진은 다른 날 또 방문해서

#베이직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바나나와 저 녹색 괴물?친구는 카야잼이예요!
그리고 말린 코코넛과 그래놀라

요것도 너무 맛있더라고요ㅎ

주변에 선물하고 추천하고 싶은 맛!!! 이였어요~! 강추해요 ㅋㅋ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요거트추천
#내돈내산요거트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