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건강한 한끼, 샐러드 훅트포케 (HOOKED POKE)

by ( : ))) < 2020. 5. 10.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가벼운 한 끼

건강한 한 끼로

유명한 을지로 맛집

 

훅트포케

HOOKED POKE

 

오늘은 샐러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소개합니다 ^^

 

 

 

싱그러운 샐러드 향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위 사진의 메뉴는

 

갈릭 쉬림프 포케

입니다^^

(야근을 하면서 종종

포장해와서 먹곤 한답니다 ㅎㅎ)

 

내돈내산 후기 먼저 공개하면~!!!

 

요즘 워낙 다양한 샐러드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만족스러운 샐러드를 찾지 못하던 중에

 

너무 알찬 구성에

푸짐하고 영양가 높은 식단으로

이렇게 만족스럽기는 처음이었습니다^^

 

그럼 한번 찾아가 볼까요~~~?^^

 

 

 

화살표 표시된 골목길로 들어가면

이렇게 짜잔~

 

왼편에 아담한 가게가

나온답니다

 

 

 

입구에 간단한 메뉴 설명이 담긴

액자가 눈에 띄네요

 

 

 

가게 이용 시간도

참고하시고요 ㅎㅎ

 

 

 

방송 출연도 했었나 봐요 ㅎ

 

가게 내부는 협소해요

 

하지만 샐러드 음식 특성상

가게 손님의 회전율이 빠른 편이고

 

간편하게 한 끼

영양가 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정기권 구매도 가능하고요,

구매하고 적립도 가능한 시스템이더라고요

 

몇 번 이용했는데

적립금도 꽤 쏠쏠한^^

 

아무래도 샐러드 가격이 ㅎㅎㅎㅎ

저렴하진 않은 편이라

적립금도 꽤나 큰 ㅎㅎㅎ;;

 

 

 

주방이 절반은 오픈 키친이었어요

 

깔끔한 구조에 맘에 드네요 ^-^

 

주문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ㅋㅋ

 

 

 

메뉴가 꽤나 다양해요

 

들어가는 토핑과

소스를 변경할 수 있어요

 

 

 

이렇게 메뉴판에는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답니다 ㅎㅎ

 

 

 

현장에도 이렇게 실제 사진이 첨부된

이미지 메뉴판이 있어서

구매가 용이해요~!

 

소스의 경우 별다른 주문이 없을 시

제일 어울리는 소스로

주인분께서 챙겨주십니다 ㅎㅎ

 

 

 

포장 주문을 할 경우

매장 안쪽에 수저가 비치되어 있는데

이를 챙겨 주셔야 해요

 

요즘 같은 시기에 손소독제도

구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는 인기 메뉴인

스파이시 크림 연어포케

주문했어요~!

 

 

정갈하게 담긴 색색깔의 채소와

두툼한 연어

아래에는 귀리 현미밥이 약간 들어있어서

야채와 섞어먹으니

별미예요 ㅎㅎ

 

노란 병아리 콩도 맛있고요 ㅎㅎ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건강한 웰빙 식단~!

추천합니다 ㅎㅎ

 

훅트포케

HOOKED POKE

 

 

http://naver.me/GRv7Tp8C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