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단짠의 조화로 연예인들 맛집 "강남면옥"

by ( : ))) < 2020. 5. 9.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예인들의 맛집으로 유명한

강남면옥 포스팅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서언, 서준 형제가 다녀간 곳으로

티브이 방영돼서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죠? ㅎㅎ

 

 

먼저 내돈내산 후기

가볍게 말씀드리면~!

 

갈비찜이 단짠 조화에 꿀맛이고,

고기에 육즙이 살아 있어서

연하고 부드러웠어요

 

부모님 모시고 꼭 방문하고 싶은 맛이랄까???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이어서

소개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체인점이 많은 걸로 들은 가게

 

외부 인테리어는

다른 곳과 비슷할 것 같네요

 

밖에서도 간단히 메뉴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내부는 공간이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어요

 

한산한 저녁시간에 가서인지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메뉴판도 큼직하게 벽에 붙어있어서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2층에 오픈 주방이 있었고요

 

1층보다 2층이 좀 더 좌석이 많았어요

 

 

 

저희는 갈비찜 小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네요 ㅎㅎ;

 

팔팔 끓여 나오는 갈비찜의

고기 살이 연하고,

간이 잘 배어 있었어요

 

같이 나오는 갈비탕 국물도

진하니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뼈를 분리하고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

 

 

 

야채와 함께 먹으니

고기의 풍미가 더욱 살아나면서

젓가락을 멈출 수 없었네요 ㅎㅎ;;

 

연한 고기 한점에

흰 쌀 밥 한입 먹으면~

행복이 뭐 별거 있겠나 싶은 ㅎㅎㅎ

 

맛있는 거 먹는 게

행복이죠^-^

 

 

 

볶음밥도 마지막에 먹어주는 센스!

 

사진상에는 허여멀건? 하지만 ㅎㅎ

간간하니 간은 적당하고

자꾸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

 

마지막 누른 볶음밥까지

꼭 드셔 보시길 권해요 ㅎㅎ

 

강남면옥 신천점

 

 

http://naver.me/FveBu2mH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