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핫플 #을지분식

by ( : ))) < 2020. 6. 1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즉석떡볶이가 생각날 때
어김없이 찾는 곳

#을지분식

소개합니다~^^!


이곳은 직장인 점심시간에도
붐비는 곳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는 곳인데요~

저도 동료들과 자주 먹으러 간답니다^^


가게 외관부터 먼가 옛날 목욕탕ㅋㅋ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괜히 핫플이 아니다 싶네요ㅎㅎ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분위기 정도만 볼 수 있게
촬영했답니다ㅎㅎ

내부도 예스러움이 묻어나네요ㅎㅎ


저희는
#직화우삼겹즉석떡볶이
#모듬튀김

주문했답니다ㅎ
(성인 3명)


즉석떡볶이의 비주얼이
군침 돌게 만드네요ㅋㅋ


금방 튀겨 나온 튀김까지~!

환상의 떡볶이 짝꿍입니다^^


야무지게 떡볶이를 다 먹고
날치알 볶음밥을 시켜

오늘의 마지막? 만찬을 즐깁니다ㅎㅎ


살짝 눌어붙은 볶음밥을
냄비를 긁어먹으면
너무 고소하고ㅋ 맛있죠?ㅋㅋ

최고의 한 끼였습니다^^!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ㅋㅋㅋ

 

 

http://naver.me/GI73b7sQ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