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핫플레이스 "커피한약방 / 혜민당"

by ( : ))) < 2020. 5. 2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을지로에 핫한 곳이 많지만,

요즘 이곳이 참 뜨겁죠?!

 

#커피한약방

#혜민당

 

소개드립니다^^

 

 

이야~ 골목길부터가

느낌이 있죠? ㅎㅎ

 

골목길도 좁디좁아서 ㅎㅎ

한~두명 정도밖에 못 지나간답니다 ㅋㅋ

 

 

 

입구부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커피를 볶고 계시고요

 

그 향에 이끌려서 내부로 들어갔어요 ㅎㅎ

 

 

 

벽면과 소품

 테이블, 의자

 

모두 빈티지하고

엔틱 했어요~!!!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ㅎㅎ

 

 

 

음료를 받아 들고

 

매장 구경에 나섰어요 ㅎㅎ

 

 

 

1층과 2층에 좌석이 있는데,

2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작게 있었어요

 

거기서 내려다보는 뷰도

이국적이더라고요 ㅎㅎ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독특해서

사진 찍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조금 가파르니

조심조심 ^-^

 

 

 

그리고 커피한약방 가게를 나가자마자

바로 앞에

 

혜민당이 있어요

 

 

 

입구 분위기가 역시나

예사롭지 않죠??ㅎㅎ

 

내부는 더 반합니다 ㅎㅎ

 

 

 

이곳은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인데

 

음료 주문은 커피한약방에서 하되,

자리 이용 및 디저트 구매는 이곳에서 가능하다는 점~!!!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어서

독특했어요 ㅎㅎ

 

 

 

케이크에서부터, 간단한 쿠키까지

매우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는데

가격은........ 조금 하더라고요^^;

 

식사를 하고 온 터라

다음에 꼭 먹어보렵니다!!!

 

 

기회 되면 꼭 방문해보실 것을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ㅎㅎ

 

#커피한약방

 

http://naver.me/5PRN2va9

 

 

 

 

#혜민당

 

http://naver.me/FLSCuXyt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