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건강한 한끼 을지로, 종로 은행나무집

by ( : ))) < 2020. 5. 2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건강한 한 끼로 쌈밥만 한 게 없죠? ㅎㅎ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쌈밥집이 있어서 소개드려요~!

 

#종로은행나무집

 

 

푸릇푸릇한 싱싱한 쌈에

제육 한입~!

 

내돈 내산 후기

완전 강추인 가게입니다^^

 

 

 

고급진 입구 보이시나요 ㅎㅎ

 

입구 앞에는 이렇게

런치 메뉴가 간략하게 소개되어있어요

 

 

 

저희는 오늘

#한돈쌈밥정식

먹으려고 방문했답니다 ㅎㅎ

 

참고로 런치는

11~1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입구를 통해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에 가게가 있어요

 

 

 

가게에는 거리두기를 하며

손님들이 착석해서

식사를 하고 계셨고요~!

 

자리는 꽤나 많고

공간도 넓었어요!

 

 

 

#한돈쌈밥정식

3인을 주문하였어요

 

메뉴판을 보니 블링블링한 고기들이...ㅠㅠ

너무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싱싱한 쌈밥으로 택했답니다^^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ㅎㅎ

 

싱싱한 쌈에 푸짐한 제육,

맛 좋은 밑반찬까지

 

그리고 여기에 진국인 된장찌개까지~!

 

 

맛있고 건강한 쌈밥정식

한 끼로 매력적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http://naver.me/5I4mqqsl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