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종로 직장인 점심 맛집 "장혁민의 부대찌개"

by ( : ))) < 2020. 5. 11.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맛집 많기로 유명한

을지로, 종로에

 

직장인 점심 식사로

이만한 게 없죠~?!

 

장혁민의 부대찌개

종로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와 맛 좋은

직장인 점심으로는 제격입니다^^

 

다만, 가게에서 받은 느낌은...

손님이 많은 탓인지,

조금 불친절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ㅠㅠ

 

 

 

위치는 골목에 있지만,

사거리에서 있어서

눈에 띄네요 ㅎㅎ

 

식당은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야 돼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절반?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요

 

 

인원수대로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봤어요

 

 

 

생각보다 손님 회전율도 높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ㅎㅎ

 

 

 

주문한 부대찌개

3인분이 나왔어요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ㅎㅎ

 

 

 

국물도 진하고,

오리지널 부대찌개 맛이었어요

 

다들 너무 맛있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비주얼은 그냥 그랬으나

맛은 일품^-^

 

특히나 햄이

졸깃하고 고기 식감이라

좋았네요 ㅎㅎ

 

점심 고민될 때

부대찌개 어떠세요~?^^

 

장혁민의 부대찌개

종로직영점

 

http://naver.me/G7SJ4i21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