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맛집 [이화수 전통 육개장]

by ( : ))) < 2020. 9. 4.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을지로 맛집 [이화수 전통 육개장]

 

 

 

을지로 직장인들의 맛집!

이화수 전통 육개장을 소개해드려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을지로수표점

 

 

#이화수전통육개장을지로수표점

http://naver.me/GqHSyJvx

 

 

을지로 찐맛집을 더 알고싶으시면 [클릭!]

 

 

 

가끔 육개장이 당기는 날이 있죠? ㅎㅎ

 

최근에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곳인데

프랜차이즈로 운영 중인 을지로 육개장 맛집이었어요~!

 

 

 

골목에 있지만 접근성은 좋았던 위치!

 

검색해보니 블로거들에게 많이 소개가 된 곳이었어요

 

프랜차이즈 식당이지만

깨끗하고 맛이 준수한 평이라는~!

평타 이상의 정보를 얻고 직접 방문했답니다 ㅎㅎ

 

 

 

 

 

점심 식사시간을 살짝 지나고 가서

여유가 좀 있는 분위기였답니다 ㅎㅎ

 

 

육개장에서부터 보쌈, 족발까지 메뉴가 다양했어요 ㅎㅎ

 

 

 

 

육개장이 먹고 싶어서 온 저희는~!

오늘은 차돌 육개장을 주문했답니다 ㅎㅎ

 

 

 

백김치와 큼지막한 갂두기, 콩나물 무침의 밑반찬이 나왔어요 ㅎ

 

밑반찬은 입구 쪽에 리필하는 곳이 있어서

언제든 부족하면 갖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편리했다는^^

 

 

진하고 얼큰해 보이는 국물은

역시나 진국이였다는^^

 

큰 그릇에 푸짐하게 나오는 스타일~!

 

 

 

 

당면은 생각보다 적은 편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육개장의 맛은 좋은 가게였어요

 

기회 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싶어요 ㅎㅎ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