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수요 미식회 건강 맛집 "미당순두부"

by ( : ))) < 2020. 7. 20.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매일 출퇴근으로 지나다니는 그 길에

수요 미식회에 나온

건강한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미당순두부

 

순두부 건강 맛집으로 소문난

미당 순두부라는 가게인데횹~!

 

 

뽀얗고 순한 순두부 맛이

심심하니 괜찮은 집이었습니다 ㅎㅎ

(위 사진은 "토속 순두부"라는 메뉴였어요 ㅎㅎ)

 

빨간? 순두부들은 익숙한 맛이어서

사실 특색 있는 건 못 느꼈는데

 

메인 사진의 하얀 순두부(토속 순두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였어요 ㅎㅎ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하다 보니,

직장인들이 많아서

 

대기줄을 서서 기다렸는데요~

 

생각보다 테이블 순환이 빨라서

별로 기다리지 않아도 착석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밖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정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메뉴의 종류가 많더라고요~

 

저희는 오늘 순두부를 먹어보기 위해

방문했던 터라

 

고민 없이 메뉴 결정을 했죠 ㅎㅎ

 

 

 

내부는 역시나 손님들로 붐볐는데,

 

나름 체계적인 서빙으로

혼란스럽진 않았어요

 

그리고 1층, 2층으로 된 구조라

테이블도 많고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은 구조였어요

 

 

저희는

토속 순두부 / 해물순두부 / 제육 순두부

 

3명이서 주문을 했답니다.

 

 

빠르게 밑반찬이 세팅이 되었고요~

 

주변을 둘러보니

 

인상적이어서 아래 사진을 남겨 봅니다 ㅎㅎ

 

 

요즘같이 다양하게 먹을 게 많은 시기에

 

이렇게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조금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육 순두부와 해물 순두부는

기존에 다른 곳에서 먹어본

익숙한 순두부 맛이었고요~

 

토속 순두부는

심심한 맛에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 ㅋㅋㅋ이었습니다 ㅎㅎ

 

밋밋한 맛도 다소 있었지만,

한 번쯤 먹어보시면,

입맛에 맞는 분들은 또 맞을 것 같은???ㅎㅎ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한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ㅎㅎ~!

 

을지로 3가 직장인 식사로 추천드립니다^-^!!!

 

 

http://naver.me/xqy7z2J3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