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종로3가, 종각 맛집 종로 돈부리

by ( : ))) < 2020. 5. 9.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매일 출근 도장 찍는 종로.

 

점심때 자주 방문하는

종로 맛집~!

 

종로돈부리

 

소개드릴게요^^

 

 

내돈내산 후기 먼저 말씀드리면

 

강추^^!!! 합니다 ㅎㅎ

 

가격대는 식사 한 끼로

저렴한 편은 아니나,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요~!

 

다만 가츠동의 경우

개인적으로 간이 조금 쌨으나,

돈가스는 두툼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혼밥 & 소규모로 방문하기 좋은

가게 규모도 참고하시고요 ㅎㅎ

 

이국적인 느낌의

가게 외관입니다

 

1-2층으로 된 구조이고요

 

아담한 2층의 건물입니다

 

가게 내부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닌 듯싶습니다 ㅎㅎ

(이것도 지극적인 개인적인 평 ㅋㅋ)

 

 

 

 

오픈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에 대한

간단한 안내판이

입구에 있네요 ㅎ

 

 

 

점심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많네요 ^^

 

1층입니다.

 

작은 테이블 두 개와

오픈 키친 앞의 바자리가

전부입니다

 

저희는 안내받은

2층의 자리로 이동했어요

 

 

 

손님의 회전율이

높은 편이었어요

 

간단히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인지

 

점심시간의 주변 직장인들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가게 내부는

밝지 않고 아늑한 조명등이었어요

 

 

 

 

메뉴들이 다양해요

 

 

대표적인 메뉴들만

사진을 찍었어요~!

 

저도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이 네 가지를 주로 먹네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장국과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에비텐동입니다

 

갓 튀겨 나와서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생각보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음식이었습니다

 

 

 

사케동입니다

 

두툼한 연어살이 보이시나요?!

 

신선해서 식감이 일품입니다

 

 

 

가츠동입니다

 

돈가스가 두툼하게 올라가 있어서

한 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으나,

 

제 입맛에는 조금 간이

세고 짠듯한감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방문하는

 

종로돈부리

 

추천드려요^-^

 

 

http://naver.me/F2rIXXtw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