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잠실 방이동 맛집 " 배키욘방 "

by ( : ))) < 2020. 5. 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특별한 저녁 약속이 있어서

장소를 고민하던 중

 

픽~한 곳!

 

오늘은

잠실 방이동 맛집

배키욘방

소개합니다 ^-^

 

 

 

먹음직스럽죠?

 

내돈내산 후기를 먼저 말하자면~!

 

강추!!! 인 가게입니다 ^-^

 

음식 가격은 사실 좀 비싼 편이나,

 

비싼 만큼 음식의 퀄리티도 좋고

무엇보다도 맛이 좋아서

 

또 방문할 것만 같은 가게입니다 ㅎㅎ

 

 

 

가게 외부는

이자카야 느낌이 나고

이국적이었어요

 

요즘처럼 여행도 못 가고

답답한 느낌이 들 때 방문하면

기분전환될만한 가게예요 ㅎㅎ

 

 

 

가게 외부에 비해 내부는 사실

좀 협소한 느낌이 들었어요

 

좌석도 많지는 않고

 

붐비는 식사 시간 때는

웨이팅이 있을법했어요

 

 

 

 

저희는 주말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착석하였답니다

 

 

 

마리네이드사케동 (연어)

(하루 50개 한정)

16,000원

먼저 마리네이트사케동(연어사시미)가

나왔어요

꽤나 두툼하고 양이 많았고

연어가 신선하고 탱클 탱글 했어요

 

입맛을 돋워주는

신선 그 자체였습니다 ^^

 

 

 

와규살치살스테이크

25,000원

완전 혜자스러운 양이었어요

두툼한 고기 보이시죠? ㅎㅎ

정해진 수량만 판매해서

못 먹을까 봐 걱정했는데

비싼 만큼 제값을 하던 ㅎㅎ

숯불 향도 나고 단짠단짠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통레몬사이코사와

5,000원

얼려진 레몬 슬라이스와

무알코올~4도, 8도 정도의

도수도 정할 수 있는

술이었어요

비주얼만큼 상큼하고

맛있었답니다 ㅎㅎ

배키욘방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http://naver.me/G0OaNTye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