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구로디지털 단지 맛집] 걸작 떡볶이 치킨

by ( : ))) < 2020. 4. 2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

 

치킨이 확~ 땡기는 주말 어느 날!

 

치킨은 먹고 싶은데,

치킨만으로 아쉬운 적 많으시죠?!

(저만 그런가 ;;;)

 

그런 날 찾는 곳!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오늘 소개드릴

구로디지털 맛집은

걸작 떡볶이 치킨입니다~!

 

 

 

식사로도 좋고,

가볍게 맥주 한잔 걸치며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종종 가는

맛집이랍니다 ㅎㅎ

 

 

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특히 세트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단품으로 시켜서 먹으려고 갔다가

결국 세트를 시켜 먹게 되는

알찬(?) 구성 ㅋㅋㅋ!

 

 

 

오늘의 저희 초이스는

숯불킹 떡닭세트

입니다~!!!

 

주문한 뒤

매장을 둘러봤어요

 

이렇게 벽면에는

메뉴에 대한 설명도 다양했고,

 

방송 출연도 했는지

영상도 계속 틀어주더라고요 ㅎㅎ

 

 

 

테이블은 많지 않고

가게도 넓지 않았지만

 

회전율이 높아 보였어요 ㅎㅎ

 

 

 

매장을 구경하는 동안

먼저 치킨이 나왔어요ㅎㅎ

 

금방 튀겨 나온 치느님은

역시 최고였습니다^^!

 

 

뒤이어서 바로

숯향이 가득한

불고기가 얹힌

국물 떡볶이도 바로 나와서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졌어요ㅎㅎ

 

 

고기에도 숯불향이 가득했고,

맛도 좋았답니다 ㅎㅎ

 

 

순살 치킨에도

두 가지 소스가 함께 나와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떡볶이와 치킨을

함께 즐기기에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ㅎㅎ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http://naver.me/57p3E45D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