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스타벅스 디즈니 신메뉴를 맛 보다

by ( : ))) < 2023. 9. 2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오늘은 스타벅스 앱에서 디즈니와 콜라보 한 메뉴가 눈에 띄어서

그중에서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마셔본 얘기를 해 봐요.

 

 

 

 

 

스타벅스 화정역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260번길 57
3호선 화정역 2번 출구에서 202m
월-금 매장 07:00-22:00
월-금 딜리버스 10:00-21:00
토-일 08:00-22:00
월-금 딜리버스 10:00-21:00
주차 가능 : 입점 건물 지하(지하 2F~지하 4F)

 

 

 

 

 

 

 

 

미키 딜라이트 콜드 부르를 맛보기 위해 방문한 오늘의 스타벅스는 화정역점.

 

화정 스타벅스 매장은 오전엔 참 한산하더라고요.

월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더 한산하더라는~!

 

 

 

 

 

 

 

 

 

스타벅스 화정역점은 주차 지원이 가능해요.

 


입점 건물 지하 2F~지하 4F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는 50대 이상 가능하다 하니 편히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구매 영수증당 1시간 무료, 그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씩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 요금 정산은 스타벅스 직원분께 요청하면 주차 등록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앱을 열어보니 스타벅스 가을 신제품이 많이 출시 되었더라고요!
디즈니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음료, 디저트, MD 상품들이 시선을 끌더라고요.

 

오늘은 콜드브루 마시고 싶었는데,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신상을 보니 오늘은 딱 이것다 싶었어요~! 
망설임 없이 바로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바로 주문 했죠~!!!

 

 

 

 

 

 

 

그밖에 디저트 메뉴들을 보니, 미키와 미니를 연상하게 하는 티라미수, 마들렌, 마카롱!!!
귀여운데 맛까지 좋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예뻐서 주변 빵순이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

 

 

MD 상품도 너무 귀염 뽀짝이죠~?! 저 머그컵 너무 갖고픈...!!! 
이번 디즈니 MD 상품은 유치하지도 않고 귀엽게 디자인을 잘 뽑은 듯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할걸... 주문하고 보니 이런 이벤트가 있었더라고요!
주문받을 때, 직원분이 말이라도 해주셨으면 더 좋았으련만...^^;

 


​기간 중에 사이렌 오더로 이벤트 대상 음료 또는 푸드를 주문하면,

디즈니+7일 이용권이 제공된다고 해요! 

 

 

 

 


​짧으면 짧은 일주일이지만 공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쳤네요 ㅠㅠ.


​이 글 보시는 분들은 꼭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셔서 무료 디즈니+ 이용권 놓치지 마세요!

 

 

 

 

 

 

MD 상품과 디저트가 실제로 매장에서도 예쁘게 전시 되어 있어 한참을 구경했네요!

 

머그컵 실제로 보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가격은 귀엽지 않은 33,000원 ... 

 

가을 분위기 제대로 낸 스타벅스 디즈니 콜라보 제품들!

 

 

 

 

 

 

 

미키 티라미수도 맛 있어 보였어요. 만원에 가까운 가격이지만, 스타벅스 디저트야 맛이 어느정도는 보장되어 있다보니~ ㅎㅎㅎ 조만간 사 먹으러 와바야겠어요~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T 6,500원 (단일 사이즈)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과 색다른 콜드 브루의 조합, 번트 캐러멜 토핑으로 표현한 미키 마우스. ​

 

 

 

 

 

 

 

 

미키 마우스 얼굴 혹은 전신으로 랜덤 모양이 될 수 있다고 미리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 저는 전신 모양의 미키마우스가 왔네요.

모양이 정교하지 못해 개인적으로 아쉽... 미키 보고 싶어서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시킨 1인이라고~!!! ㅋㅋㅋ

 

 

 

 

 

 

 

 

한 모금 마시니 모양이 흐트러져서 이젠 알아볼 수조차 없네요. ㅎㅎㅎ

미키마우스는 초코? 인가 싶었는데, 식감이 살짝 딱딱하고 꾸덕꾸덕했는데, 번트 캐러멜 토핑이더라고요! 달달하니 맛나더라는!

글레이즈 폼이 걸쭉해서 빨대 없이 호로록 마시면~ 제일 아래쪽에 콜드브루가 함께 올라와서 달콤 쌉싸름한 맛이 나요! 번트 캐러멜 토핑과 전체적으로 잘 어울렸던 음료의 맛!

 

 

 

 

 

 

 

빨대 없이 마시다가 결국은 휘휘~ 저어 믹스커피처럼 만들어버린 나... ㅋㅋㅋ

빨대 없이 마시니 나중엔 글레이즈폼만 올라와서 커피 맛이 나지 않아서 ㅎㅎㅎ
결국은 다 섞어서 마지막은 마시게 되네요.


다 섞어 마시니, 역시 콜드브루 맛이 강해서, 안 달달한 더위 사냥 같은 맛이 되어버린~^^;

 

역시 안 섞고 마시는 게 가장 제맛을 내는 것 같아요!

오늘 스타벅스 신메뉴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맛봤는데요.

 

선선한 가을에 뜨거운 햇살 때문에 살짝 더워지셨다면~ 
달콤 쌉싸름한 아이스로 미키 딜라이트 콜드 브루 맛보시길 권해드려요.^^

 

 

 

 

 

더보기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미키마우스 너무 귀여워요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