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구로디지털단지 분위기 좋고 주차되는 감성 카페 [ 브라운 핸즈 ]

by ( : ))) < 2021. 3. 27.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구로디지털단지 분위기 좋고 주차되는 감성 카페 [ 브라운 핸즈 ]

구로디지털단지 분위기 좋고 주차되는 감성 카페 [ 브라운 핸즈 ]


구로디지털단지에 이렇게 비밀?스럽고
느낌 있는 카페가 있었다뉘~

구디에 10년 넘게 거주하면서
새삼 놀랍네요ㅋㅋㅋ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인테리어가 기존 방직 공장의 느낌을 간직한체
독특한 레트로 감성을 전달해요

작년? 제작년에는 생선 음식집이었는데~

그때도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커피집이 되고야 와보다니ㅋㅋ
(귀차니즘...)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독특해서
눈길이 많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카페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니
인테리어에 대해 고민을 많이하고
연구하는 흔적이 보였어요~!


브라운 핸즈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용~!
브라운 핸즈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브라운 핸즈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인데

뭔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고
감각적으로 공간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처음엔 철재 테이블과 의자 소품에서
별 의미를 못 느꼈는데

브라운 핸즈 커피 홈피에서 설명을 보고나니
나름에 제 색깔을 갖고 있는
커피 브랜드인거 같고

저 또한 그런 새로운 브랜드를 알게 되서
괜히 막 ㅋㅋ 보람되더라는ㅋㅋㅋ

 

 


레이스 커튼과 복고풍의 쇼파

레트로 분위기 지대로죠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감성ㅋ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좌석 간격이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좋더라고요ㅎ

 


음료는 몇차례 방문했을 때마다
커피만 마셨지만ㅋㅋ

커피맛은 뭐~ 쏘쏘였던^^

분위기보고 가는 카페로는 제격!
분위기도 커피값에 포함이니까요ㅋㅋ


레트로 감성에 젖기에 충분했던 카페

브라운 핸즈였습니다^^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