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제격 [고디바 큐브 트뤼프]

by ( : ))) < 2021. 2. 1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제격 [고디바 큐브 트뤼프]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소중한 그(?)분께ㅋㅋ

특별한 날, 작게 나마 마음을 전하려
초콜릿을 준비했어요ㅎ

 


가격은 무섭도록 사악(?)하나ㅋㅋ
맛하나는 보장된 고디바 초콜릿!

그 중에서도 저의 선택은

[고디바 큐브 트뤼프]


고디바 큐브 트뤼프

6종의 큐브형 초콜릿이예요

저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26000원으로 구매 했어요ㅎ

 

 

큐브형 초콜릿은 안쪽에 내용물을 별도로 품고?있기에
두가지 텍스쳐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구매 후 만족도가 큰 상품이라고 해요ㅎ


사진에서 처럼 6종이 각기다른 재료를 사용해
겉 표면의 텍스쳐가 다양하네요ㅎㅎ

구매 후 개봉해보면
고급스러운 박스 안에는
초콜릿맛에 대한 설명이 적힌 종이도 함께 들어 있는데

 

 

 

큐브 초콜릿에 대해 세세하게 기제 되어 있어서

 

초콜릿을 맛보기 전에 내용을 읽어보면
참 좋을 듯 해요ㅎㅎ


피에몽 누아제트
헤이즐넛 프랄린과 무스로 가득채워지고,
맛있는 코코아 파우더로 장식된
밀크 초콜릿

 


카시스
달콤한 블랙 커런트 잼과 무스로 가득 채워지고,
슈가 파우더와 고운 설탕 입자로 장식된
달콤한 밀크 초콜릿

 


카라멜 쌀레
솔티드 다크 초콜릿 카라멜로 가득채워지고,
작고 바삭한 밀크 초콜릿 조각들로 장식된
다크&밀크 초콜릿

고급스럽고 깊은 맛의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이었습니다🙆‍♀️🙆‍♀️🙆‍♀️🙆‍♀️🙆‍♀️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