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60계치킨 메뉴 고추치킨 순살 알싸하게 맛나

by ( : ))) < 2023. 9. 10.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오늘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를 튀긴다는 60계치킨의 고추 치킨을 먹어본 이야기를 해 보아요.

 

 

 

 

 

 

60계 치킨 메뉴
고추치킨 순살 주문 _ 21,900원

 
 
배달비가 무섭게 오르는 요즘, 요기요 배달 어플에 배달비 무료 이벤트에 신랑이 신청 해 둔게 있어서,
이번에는 배달비 없이 치킨값만 지불할 수 있었답니다~!
(은근 배달비 아까움... 나만 그런가?!!! ㅋㅋㅋ)
 
 

 

 

순살 고추 치킨 60계 치킨의 인기 메뉴 중 하나였는데요!
 
냄새만 맡아도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알싸한 고추내가 삭~ 나는게 군침이 돌더라고요.
 
매운 치킨이 먹고싶어서 주문 해 봤는데, 고추치킨은 베이스는 간장 베이스로 짭짤하고 은근 맵더라고요.
 
 

 
 
고추가 작게 잘라져 있고, 고추씨와 함께 흩뿌려져 있듯이 버무러져 있었어요.
 
그래서 사실 씹으면 고추의 식감은 거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고추도 살짝 익혀서 흐믈거려서, 고추를 못 드시는 분들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큰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60계 치킨만의 특제 간장 소스가 버무러져 있는데, 튀김이 그래도 바사한 편이더라고요.
 
눅지지 않은 맛~!!! 튀김옷도 얇아서 좋았고요.
 
순살 고추 치킨을 주문 했는데, 살이 아주 꽉 찬 순살이였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겉바속촉~!!! 이럴때 하는 말이지요. ㅎㅎㅎ
 
 

 
 
60계 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하는데, 
 
순살 치킨의 경우 부위의 비율이 다릿살 300g + 안심살 100g + 가슴살 250g 이렇게 들어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다릿살이 많이 들어있어서 순살 치킨이 비교적 촉촉한 편이더라고요.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킨 무와 함께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 지는게 새콤달콤 맛나죠!
 
양념이 잘 베어든 웨지감자와 먹어도 궁합이 좋죠!
 
 

 
 
60계 치킨의 고추치킨은 소스가 마요네즈와 케찹이 왔더라고요. 소스가 조금 빈약해 보여서 실망했는데, 속는 셈 치고 마요네즈에 찍어먹어 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조합이더라고요. 마요네즈가 매콤함을 잡아주고 살짝 꾸덕하게 만들어 줘서 새로운 맛을 내더라는~!!!
 
 

 

 

 

 

 


 
윤기 좔좔 60계 치킨 고추 치킨. 양념이 겉도는 느낌이 아니라 맛 있게 참 잘 먹었네요.
 

 

 
 
함께 오는 치즈 볼은 치즈가 꽉 차 있어서 씹는 내내 쫄깃쫄깃~ 짭짤하니 맛나더라고요.
 
 

 
 
웨지감자도 말라비틀어지지 않고, 수분 가득하고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그 자체로 맛있었어요. 
 
 

 
 
치킨 하나 먹고 탄산이나 맥주 한잔 캬~ 하면 스트레스 확 풀리죠!
 
60계 치킨 안드셔 보셨다면 크크크 치킨이나 순살 고추 치킨 한번 드셔 보시는거 권해요^^!!!
 

⬇ 크크크치킨 리뷰도 구경하세요~⬇

 

크크크치킨 순살 60계 치킨 메뉴 중에 가장 맛있어

개인적으로 60계 치킨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크크크 치킨을 자주 주문 해서 먹는데요. 오늘은 순살크크크치킨을 시켜먹은 내돈내산 후기를 이야기 해 보아요. 요즘 치킨값이 무섭게 치솟고 있

stella-2020.tistory.com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