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라멘 맛집 [오카구라라멘 & 이자카야]

by ( : ))) < 2021. 1. 22.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goo.gl/maps/vhbNGDGyX26SZNwN7

 

오카구라

★★★★☆ · 이자카야 · 을지로동 을지로11길 26-5

www.google.co.kr

 

부슬부슬 비 오는 수요일 저녁
검색 없이 국물과 라멘이 생각나

무작정 방문한 오카구라 라멘집.

 

 

을지로 찐맛집을 더 알고싶으시면 [클릭!]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유익한 생활에 밀접한 모든 것을 체험, 경험담을 리뷰합니다.

stella-2020.tistory.com

 

 

 

 


#오카구라라멘이자카야 #오카구라라멘

#을지로라멘 #을지로3가라멘 #라멘맛집

​​
검색 없이 방문한 거치 곤 성공한 저녁식사.

라멘 맛은 뭐 사실 어딜 가나 평타 이상 하지만

 

서비스나 친절도도 만족해서
성공이라 자부함ㅋㅋ

 

 


#오카구라

골목에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간판이 잘 안보이긴 하는.

비까지 와서 더 길도 어둡고.. 윽슥한...ㅋㅋㅋ

 


내부에는 손님이 많아서
분위기는 대충~~~ 요런 느낌ㅋㅋ

보통의 이자카야와 비슷.


특별한 건 없어 보이고
다만 을지로 가게들의 특징인
약간은 오래된 느낌?ㅋ

룸도 별도로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음식과 수다를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특유의 무늬가 있는 앞 접시들.

메뉴판은 주인분의 털털함을ㅋㅋ
느끼게 해 줄 법한 ㅋㅋ 인쇄물

메뉴판이 다소 신경을 덜 쓴 거 같아
다소 성의 없이 보이지만

필요한 건 다 적혀있더라는.

 

 

 

 

 


​메뉴판.
식사가 가능한 요리메뉴.

술 종류도 다양했는데,
술을 굳이 마시지 않아도 되는 분위기라
식사도 부담 없이 편안했다는!


주문한 메뉴가 세팅.

좌측) #우마카라돈코츠
우측) #미소라멘
 


우마카라돈코츠라멘

맵기 단계 조정 요청이 가능하고


라멘은 전체적으로 면의 삶기 정도를
요청할 수 있어서 좋은~!!!


​1단계 매운맛이었는데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

 

 


 


미소라멘

진한 국물이 깊고 고소해서 좋았고
고기도 면도 유들유들하고

요청했던(면을 푹 삶아달라고ㅋㅋㅋ)데로
요리가 나와서 꽤나 만족스러웠던 식사

 

 

 

 

 


서비스 공깃밥까지 클리어한 건
안 비밀ㅋㅋㅋ

#오카구라라멘이자카야
#오카구라라멘 #을지로라멘맛집추천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