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찐냥이 디저트

특별한 날엔 명동 홍만당 모찌

by ( : ))) < 2020. 3. 13.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

 

한 달 전에 들렀던 명동에 있는 모찌집 홍만당!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지금은 상당히 유명해져서

유사 상품이 굉장히 많이 팔고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굉장히 오래된 곳이고,

원조로 알고 있어요~!

작년에 지인 소개로 처음 맛보게 되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오랜만에 생각나서,
먹고 싶은 마음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 예약주문을 하고

예약한 날짜에 방문을 했어요

 

요즘 네이버 예약이 구체적이고

시스템이 잘 되어 있었어요.

네이버에 "홍만당"을 검색하고

모찌를 선택한 후

필요한 날짜, 시간에 맞춰서

모찌를 찾으러 가서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위치는 명동 한복판에 있고,

약간 골목이긴 했어요

 

지도 어플에 "홍만당"이라고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올 정도로 유명한!!!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평일은 그래도

예약이 많지는 않을 것 같으나,

원하는 모찌를 사기 위해

저는 미리 예약을 해서

예약시간에 맞추어 방문을 했어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가게 앞에는 이렇게 귀여운 딸기 캐릭터가

반겨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딸기 모찌로 유명한 곳이라

딸기 캐릭터가 있나봐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작년에 먹었을 때에 비해

가격이 살짝 오른 아쉬움이 있지만,

 

과일별로 저렴한 모찌도 있어서

섞어서 먹으면,

괜찮은 구성이었어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급하게 사서 오느라

내부 사진은 찍지 못해

이제 와서 보니 많이 아쉽네요

 

안은 아담하고,

안에서도 만드는 공간이

있었어요

 

간단한 음료도 팔고 있었는데,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문을 닫는, 정리 분위기였어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봉투별로 맛이 다름을 표현했네요

빨강은 딸기모찌

노랑은 바나나 모찌

오렌지색은 귤 모찌

파란색은 키위 모찌... 였던 것 같아요

 

딸기 모찌는

메인 사진과도 같았어요

딸기의 새콤함과

팥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디저트였어요

 

 

명동 디저트 홍만당 모찌

 

바나나 모찌인데

사진이 안 예쁘게 나와서

너무 실망스럽네요;;;

 

그런데 얼린 모찌 아니고서야

예쁘게 잘려지지 않더라고요.

모찌도 부드럽고

팥도 부드럽고

안에 있는 과일이 무르다 보니

너무 현실 사진이 나왔어요^^;

 

하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짧아 아쉬워요

냉장 보관하면

하루 이틀 만에 먹어야 한다네요

 

내 돈 주고 사 먹은

솔직 후기 만족입니다^^!

기회 되시면 꼭 드셔 보세요~!!!

 

 

 

홍만당

02-777-4422

서울 중구 명동 8길 11-6

매일 10:00~21:00

 

 

http://naver.me/x5KDnkCO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