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중독적인 맛집 홍대 스앤샤

by ( : ))) < 2020. 4. 13.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

따뜻한 봄이 온 듯 하지만

요즘 같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오랜만에 진한 국물이

생각나 검색해 보던 중

 

티브이에도 다수 출현한

홍대 맛집 스앤샤를

발견했어요

 

위치는 홍대-합정-상수

세 곳 모두 찾아오기

용이한 곳이었어요

 

 

홍대스앤샤<홍대 본점>

밀푀유나베 샤브샤브 전문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24

02-332-8196

 

 

 

꽃처럼 핀

밀푀유나베 모습

너무 맛있게 보이고

예쁘지 않나요?^^

 

눈으로 호강하고

입으로 먹는

일석이조의 요리예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했는데요~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밀푀유나베에 대해

생소하게 생각하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소개글이 있었어요

 

티브이 방영 맛집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많은 이미지들이 있었어요

 

편리하게 태블릿 피씨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메뉴를 넘겨가며 이미지를 보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가끔 직원분들이

메뉴 주문을 위해 기다리고 있으면

부담스럽고 불편했는데

태블릿 피씨는

이런 점에서 참 편리해요 ㅎㅎ

 

그런데 지금 보니 태블릿에서

글씨가 움직여서 ㅠㅠ

메뉴판을 제대로 잘 못 찍었네요 ㅠㅠㅋㅋㅋ

 

 

저희는 밀푀유나베 코스(2~3인) 중에서도

 

양지 쌀국수와 마약 야채죽 제공이라고 된

메뉴를 골랐어요

 

그리고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ㅋㅋ

갈비 초밥도 같이 시켰답니다 ㅋㅋ

(여자 둘이 간 건 안 비밀 ㅋㅋㅋ)

 

세팅이 되고 나서,

밀푀유나베가 끓는 동안

 

주변을 돌아보니 셀프바가 있어서 냉큼 달려갔죠 ㅋ

 

 

야채와 간단한 기본 반찬들이

있었어요

 

제공되는 밀푀유나베를

다 먹고도

부족할 땐

 

셀프 야채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 최고!!! 였답니다 ㅋㅋㅋ 

 

짜란~ 한상 차림이 마련되었어요

 

 

갈비 초밥은

예상되는 데로

이름에서 느껴지는

익숙한 맛이었어요 ㅎㅎ

 

사진에서는 티가 잘 안 나나

 

한입에 먹기 좋게끔

갈비 초밥이

잘라져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ㅎㅎ

 

갈비 초밥과 셀프바에서 덜어온

간단한 입가심 요리들을 먹다 보니

 

밀푀유나베가 끓기 시작하네요 ㅎㅎ

 

 

맛있게 끓으면

 

준비되어 있던

참깨 소스나 칠리소스와 함께

샤브샤브처럼

먹으면 일품!!!

 

밀푀유나베를 다 먹고

그 국물에 쌀국수 면을 넣고

2차로 끓여 먹으면

 

그 맛이 또 일품입니다^^

 

3차로 야채죽까지

든든하게 먹고

식사를 마무리를 했네요

 

따뜻한 국물에

면, 야채죽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었던 맛~!

 

방송 나올만한 곳이었습니다 ㅎㅎㅎ

 

요즘 같이 저녁에 쌀쌀할 때

적극 추천하는

요리입니다^^

 

함께 먹어요~!!!^-^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