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대접하고 싶은 날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무월 식탁"

by ( : ))) < 2020. 4. 12.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신세 많이~ 지고 사는

지인분에게 밥 한 끼 대접하는

날이에요 ^-^

 

언제나 좋은 분과 함께하는 식사는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요~

무월 식탁

 

오늘 소개할 맛집은

"무월 식탁"입니다.

 

이름부터가 뭔가

특별해 보이지 않나요?^^

 

깔끔한 한정식 한 차림

가볍게 대접하기 좋은 맛집이라

공유드립니다~!

 

무월 식탁
무월식탁

정갈한 입구부터 정감이 가네요

 

입구에 차림상 메뉴판이

실사진으로 되어 있어서

메뉴 선택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고,

2인석에서 4인석까지

테이블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희는 마감시간을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가서

조금 한가하네요

 

여유롭게,

주변 손님과 거리두기를 하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실제 메뉴판에 대한 정보 공유드릴게요

 

사진이 꽤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메뉴 선택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희는 메뉴 중에서도

"옛날 소불고기 쌈밥"과

"제주 흑돼지 제육 쌈밥"을

주문하였어요

 

 

베스트 메뉴인 "옛날 소불고기 쌈밥"은

간이 세지 않아서,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모두 좋아할 맛이었어요

 

"제주 흑돼지 제육 쌈밥"은

약간 매콤하면서

 

입맛을 자극하는

기분 좋은 맛이었어요

 

단짠의 조화로

두 음식을 시켜서

같이 나눠 먹었답니다 ^^

 

 

한입 가득

단짠의 소불고기와 흑돼지 제육을

함께 싸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볍게 대접하기 좋은

무월 식탁

 

더구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쾌적해요

 

건강한 한 끼 같이 먹어요~!

"무월 식탁"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4층

 

02-2677-9280

 

 

http://naver.me/xY6a8F31

 

네이버 지도

무월식탁

map.naver.com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