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색다른 고기집 "구로옥"

by ( : ))) < 2020. 4. 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오늘은 조금 색다른 고깃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구로디지털 단지역 부근에 있는

"구로옥" 입니다

 

 

구로옥

 

골목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칫하면 잘 못 찾을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입구 분위기가

꽤 정겹고 좋아요^^

 

살짝 분위기도 있고요 ㅎㅎ

 

저는 가끔

기름진 냉동 삼겹살이 생각날 땐

이곳을 가곤 합니다 ^^!

 

 

구로옥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이고요~

 

구로옥

내부는 비교적 깔끔하고

빈티지한 느낌입니다

 

뭔가 옛날 감성이 묻어나는 ㅎㅎㅎ

구로옥

 

이곳의 메뉴는

비교적 간단명료한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옛날 삼겹살과

파김치를 함께

시켜먹는 것을 좋아해요

 

 

구로옥

 

고기 주문을 하면 이렇게

먼저 밑반찬이 깔려요~!

 

손수 만든 된장에서부터

다양한 소스와 장이 눈에 띄네요 ㅎㅎ

 

사진 왼쪽에 따로 시킨

파김치 보이시죠?

꼭 시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구로옥

 

가끔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반찬이나 찍어먹는 장이

그때그때마다

다르게 제공돼서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구로옥

 

이 가게의 특징 중에 또 하나가

마늘종과 소라, 김치, 백김치를 함께

고기와 굽는데요~

 

나중에 삼합의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고기, 소라, 백김치

싸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ㅎㅎ

 

 

구로옥

 

이렇게 후추도 함께 뿌려주고요~

 

구로옥

 

노릇하게 익은 삼겹살이 보이시나요? +ㅁ+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군침이 돕니다 ㅎㅎㅎ

 

구로옥

구운 백김치와 삼겹살, 소라와 양념장을 곁들여

한입 크게 먹으면

이것이 행복인가 싶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유달리 행복을 느끼는 1인 ㅋㅋㅋ)

 

구로옥

 

이것이 화룡점정 파김치와 삼겹살의 조화~!!!

 

꼭 맛보시길 강추합니다 ^^

 

 

구로옥

기름진 냉동 삼겹살에

깔끔하게 소주 한잔 곁들여주면

 

캬!~ 하루의 피곤이

날아가는 듯합니다 ^^

 

 

구로옥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남기는 한이 있더라도

꼭 주문해서 먹고 간답니다 ^^

 

 

구로옥
구로옥

볶음밥에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ㅠㅠ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은 치즈와 함께

볶음밥으로 마무리 식사~!!!

 

좋은 음식 함께 먹어요 ^^

 

 

http://naver.me/IF6DkoID

 

네이버 지도

찰돈가

map.naver.com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