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

일산 백석역맛집 소말뚝생갈비 착한 가격에 맛도 좋아

by ( : ))) < 2023. 5. 24.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소말뚝생갈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1
3호선 백석역 1번출구에서 51m
월 - 일 11: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오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생갈비를 맛 볼 수 있는 일산 백석역 맛집 소말뚝 생갈비 다녀온 얘기를 해 보아요.
 
 

 

 

 


 
넓은 주차장과 큰 가게가 인상적인 이곳은 가족이나 회식, 단체 모임을 하기도 좋은 곳이겠더라고요. 저도 가족모임으로 방문 했는데, 주차도 편했고 매장 내부에 좌석 이용도 편했어요. 매장이 꽤 컸었거든요. ㅎㅎㅎ
 
 

 

 

 

 
 
매장은 1층과 2층이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이 2층을 개방하지 않는 시간이라 1층에서 식사를 했어요. 1층 매장 내부도 엄청 넓어서 좋더라고요. 좌석간에 간격도 떨어져있고 칸막이도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 붐비더라도 방해받지 않고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소생갈비 200g (22,000원) 2인분
된장찌개 (3,000원), 공기밥 (1,000원),
물냉면 (9,000원)
 
2인이 방문해서 주문 한 내역이예요.
 
가격이 착하다고 소문 나 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소고기 훌륭한 값이네요.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되어서 좋은데, 셀프 반찬 이용할 수 있는 바 까지 있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좋아하는 음식은 정량데로 퍼 올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잎이 달린 인삼을 인당 서비스로 주시던데, 그것 또한 건강해지는 맛이라 대접받는 것 같기도 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 때깔 보니 진짜 신선한게 눈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숯불에 익혀서 한점 먹어보니 입에서 녹더라는!!!
 
숯불 다루는 곳도 많지 않은데 이점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숯불 관리가 어려워서 가게에서는 보통들 잘 안하실려고 하신다고 하시던데~ 이곳은 진짜 좋은 고기를 찐으로 맛있게 맛보여주려고 애쓰시는 것 같았어요.
 
 

 
 
육즙이 가득하고 불향 가득 베인 소고기를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가 워낙 신선해서인지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이 가게가 또 냉면을 꼭 먹어줘야되는데요, 면을 가게 내부에서 뽑는다고 하던데, 육수랑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면에도 찰기가 있어서 배부른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까지 싹~~~ 먹었네요.
 
 

 
 
5만원당 도장도 1개 찍어주시고, 어려운 이웃도 돕는 가게.
일산 백석역 맛집 소말뚝생갈비 가게에선 가볍게 갈비탕과 육개장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 조만간 또 방문하러 갈 예정입니다.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