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취미

양고기 숄더랙 스테이크🍖

by ( : ))) < 2021. 1. 25.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홈메이드 양고기 스테이크.

주말 저녁을 책임질 근사한 메뉴.

#주말식사 #와인안주 #양고기숄더랙스테이크

쿠팡에서 구매한
#양고기숄더랙 #쿠팡양고기


양고기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채소들을 미리 손질해놓기


허브솔트로 양고기의 양쪽 면에 발라
문질 문질 밑간을 해두고

냉장고에 10-15분을 방치ㅋㅋㅋ


시즈닝 했던 양고기를

기름을 흥건히 두른 열 편에 올려
지글지글 살짝? 튀기듯 굽기 시작 🍖

한쪽 면 굽고 반대쪽도 굽고~

고기가 두꺼워서 안쪽까지 잘 익히는 게 중요!


양고기가 두꺼워서 겉만 익을까바
낮은 불로 속까지 익혀줌

겉바속초ㅋㅋㅋ

나중에 알게된 팁이지만
후라이펜 뚜껑 대신 종이(신문)를 덮으면
기름도 덜 튀고, 튄 기름도 종이가 흡수한다하여
더 좋다기에

종이를 덮었다.....

근데 종이 사이즈 미스인지
불이 붙어서 작은 소동이😰😰😰😰😰

불조심ㅋㅋㅋ 다시보자 불조심ㅋㅋㅋ 🙋‍♀️🙋‍♀️🙋‍♀️


집에서 요리 시 기름이 너무 많이 튀어서
가스레인지 근처에
종이나, 행주를 덮어놓고 하심을 강추~!!!

대신 불조심을 또 필수!!!

마지막 단계에서
버터를 녹인 뜨거운 기름을
양고기에 샤워시키듯 끼얹기 여러번ㅋㅋ


다시 프라이팬을 가볍게 닦아내고
양고기와 함께 곁들일 채소를 구워내면

약간의 버터향이 가미된 채소구이 완성.

이로써 요리는 끝ㅋ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실천 중.

하나를 먹더라도 예쁘게 먹자는 주의 실현 중.

쿠팡에서 처음 고기류 구매인데
신선하게 아이스박스와 패킹이 되어져서 왔고
고기의 질도 좋고
심지어 나는 맛있었던 식사.

와인 한병 그냥 들이킨 훌륭한 만찬🙆‍♀️

양고기 숄더랙 스테이크 강추👍👍👍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