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취미

내돈내산 &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 종아리 알빼는 법 & 홈트 & 필라테스

by ( : ))) < 2020. 4. 20.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 )

 

요즘 코로나로

방콕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확~찐자가 되어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발견하게 된 요가링이 있어서

소개드려요~!

내돈 내산 인증템은 바로~~~!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입니다^-^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무로 바라나스

Muro Baranas

 

"균형"을 뜻하는 "Balance"와

요가 "자세"를 뜻하는 "Asana"의

합성어로

 

균형 잡힌 자세,

탄탄한 비디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무로의 홈라이닝 전문 라인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홈페이지에서 봤어요 ㅎㅎㅎ;)

 

 

배송도 빠르게 왔어요^-^

 

드디어 언박싱의 시간~!

 

 

 

 

박스 옆면마다

제품의 특징과

 

간단한 사용 설명이

실사진으로 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판매처에 따라서

링 한 개씩

파는 곳도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으실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곳은

위 사진처럼

박스에 2개가 들어있다고

 

오해 없이(?)

표기가 잘 되어 있었어요^^

 

타 사이트에서

2개가 들어있는 줄 알고

구매했는데

 

실제로는 배송이 1개만 와서

놀랐다는 후기들도 많았어요 ㅎ;;

 

 

 

박스를 개봉해보니

 

위 사진처럼

 

요가링 2개와

운동 매뉴얼이 소개된

간단한 책자 하나가

들어있었어요

 

 

 

사용하는 방법을

구체적인

사진으로 매뉴얼을

만들어 놓아서

 

보기 용이하고

따라 하기 쉬웠어요

 

 

생각보다 활용법이

다양하네요^-^

 

이렇게만 된다면

운동이 참 많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

잘 따라 해 봐야겠어요 ㅎㅎ;;

 

일단 다리에 끼워보고~~~!!!

 

 

 

구매하신 분들 후기에도 보니

처음에 잘 안 끼워진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아니나 다를까 ㅠㅠ

 

저 역시 제 다리가 굵어서

잘 안 끼워지나 싶어서

절망하던 중 ㅠㅠ

 

문질문질 몇 번 하니

저렇게 쏙~

다리에 끼워졌어요

 

 

 

확실한 압박(?)

증거 사진을 위한 ㅋㅋ

 

닭다리 사진을

창피하지만 ㅠㅠ

공개합니다 ㅋㅋㅋ;;;

 

레깅스를 입고 하면

더 부드럽게

다리에 요가링이

부담 없이 들어가요

 

맨다리에 처음 하면

멍이 들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ㅠ!

 

신고 걸어다니니,

역시나 아프네요 ㅋㅋㅋ

 

하지만 어제보다,

오늘이 덜 아픈 기분이랄까??

내돈 내산 후기~!!!

 

사용할수록

하루하루 아픔이 덜해지고

다리 붓기도 빠지는 것 같아요

 

꾸준히 써보면

효과는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픈 만큼 효과가 많으리라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바라나스를 통해

 

간단한 운동과

셀프 마사지로

잠든 라인을 깨워보아요~!!!

 

그리드형

'찐냥이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고기 숄더랙 스테이크🍖  (1) 2021.01.25
-  (6) 2020.03.13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