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후기

내돈내산으로 왁싱 [더율뷰티]

by ( : ))) < 2021. 1. 24.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http://naver.me/5Z0rjVmQ

더율뷰티&왁싱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4.88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더율뷰티

브라질리언 왁싱을 알아보던 중
집 근처에 괜찮아 보이던 곳이 있어서

내돈내산으로 방문한 곳.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신발부터 갈아 신고서 들어갑니다ㅎㅎ

 

 


편안한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분위기

 

 


인테리어 참 센스 있게 잘해두셨더라고요~~~🙆‍♀️

 

 


저는 바디 프로필 준비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러 왔답니다🙋‍♀️

간단한 가격 안내와 설명을 듣고서

브라질리언 왁싱받을 준비?를 하러 갑니다ㅋㅋ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공간이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횽ㅎㅎ

 

 


프라이빗한 룸이 쾌적했고요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으나ㅎㅎ
왁싱해 주는 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왁싱하는 동안에도 어색하지 않게ㅋㅋ
대화를 잘 이끌어가 주셔서 좋았어요ㅎㅎ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한
부작용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셔서

다음을 또 기약하며ㅋㅋㅋ

저는 브라질리언 왁싱
3회권을 끊었답니다🤗🤗🤗🤗🤗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