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후기

잠실, 잠실새내 애견카페 "도그존_Dog Zone" + 캣존

by ( : ))) < 2020. 5. 12.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힐링이 필요한 어느 일요일

 

주변에 지인에게서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는

도그카페를

소개받았어요

 

도그존

Dog Zone

 

 

 

 

 

 

내돈내산 방문 후기

 

정말 1원도 안 아까웠던

시간이었어요^^

 

강아지들에게서

사랑을 오히려 받고,

힐링받고 올 수 있던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소문대로

내부도 굉장히 깨끗해서

강아지 냄새도 거의 없었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공간도 넓고 깨끗했어요 ㅎㅎ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

 

 

 

 

도그존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입장 전에

이렇게 간단한

수칙을 읽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강아지들 이름이 있는

설명이 있어서

외워서 불러주니 너무 좋더라고요^^

 

 

 

사진과 함께

강아지들의 이름이 적힌

안내 문구를 보니

 

정말 주인분들께서

강아지들을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느껴졌어요 ㅎㅎ

 

귀여운 아기들이 너무 많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게 넓은? 광장? 같은 ㅎㅎ

프리한 분위기였어요

 

저는 도그카페가 처음이라

낯설기도 하면서 신기했어요^^

 

사진의 오른편에 주문 카운터가 있어

음료 주문도 가능했고요

 

강아지를 사랑해서 만드신 공간이라

따로 음료 주문에 대해

강압? 적인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오히려 음료 안 드시고

강아지랑 놀아주는 분들이

많았어요^^

 

1인 입장료는 7,000원이었어요

(음료는 별도 지불)

 

 

 

 

 

이렇게 간식코너도 마련되어 있어서

구매 후에

강아지들에게 줄 수 있었어요

 

강아지들이 이미 많이 먹었나 봐요 ㅎㅎ

텅텅 비어있는 걸 보니 ㅋㅋㅋ;;;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왼쪽 편에는 고양이들이 있어요

 

 

 

 

 

예쁜 고양이들이 참 많죠?

 

이곳은 신기하게도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지내고 있어요

 

 

어릴 때부터 같이 길러서

같은 공간에서도

질서를 지키며

잘 지내고 있는 거래요^^

 

너무 이쁜 냥이들이 많아서

눈길을 뗄 수 없었어요 ㅎㅎ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힐링되는

아가들이죠?^^

 

안고 품에 있으니,

체온이 느껴지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ㅎㅎ

 

 

 

 

 

신기하게도,

주인분들께서

"얘들아 일해야지~?!" 하면

강아지들이

손님 무릎 위에 올라간답니다^^

 

기특하기도 하면서,

귀엽기도 하면서 ㅎㅎㅎ

 

힐링되고

마음 따뜻해지는

곳이었습니다^^

 

애기들 보러

꼭 한번 들러보시길

강추합니다^-^

 

도그존

 

 

http://naver.me/xkjiXnO8

 

 

 

 

더보기

.

.

.

.

.

.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