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냥이 맛집/을지로 찐맛집

을지로 핫플 맛집 "진작"

by ( : ))) < 2020. 4. 6.
목차(Contents) 접기
728x90
728x170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최근 회사가 을지로 3 가쪽으로
이사를 해서

주변 맛집을 검색하던중

핫한 곳을 발견했는데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사진만 보아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바로 대창 덮밥으로 유명한

"진작"이라는 가게입니다^^!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매장이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공간이 꽤 컸는데요~

 

밖에는 이렇게 대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힙하디 힙한 을지로인데다가,

직장인 점심시간이어서

약간의 웨이팅은 감수해야 했어요ㅠㅠ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내부는 손님이 많은 관계로

촬영이 곤란해서

가볍게(?) 분위기를 볼 수 있는

사진을 찍었어요

 

오픈 주방 형태로,

믿음이 가고 깔끔해 보였어요.

메뉴에 따라서 내부 주방과 외부 주방에서

요리하는 듯 보였어요

 

언뜻 보아도 식사하러 오신 손님들이

남녀노소 연령층도 다양해 보였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가격은 착한 듯, 착하지 않은 듯하였으나,

메뉴는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직장 동료와 방문한 저는

베스트 메뉴인 대창 덮밥,
스테이크 덮밥,

명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명란 까르보나라

 

 

을지로 핫플리에스 진작 명란 까르보나라

 

진한 치즈 가루와 까르보나라 소스에

탱글한 스파게티 면까지

부족함이 없는 메뉴였어요

 

그리고 드디어 제가 기다리던

대창 덮밥이 나왔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대창 덮밥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대창 덮밥

 

 

기름진 저 대창이 보이시나요???!!!

다시금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대창 덮밥

 

 

탱글탱글하고 몰캉한 대창을 씹어대니

회사에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역시 스트레스엔 기름진 음식인가 봅니다 ㅋㅋㅋ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대창 덮밥

 

수북이 쌓인 대창 아래에는

약간의 양념이 된 밥이 들어 있었는데요~

 

밥과 대창을 한 스푼 떠서

입에 넣으면

대창의 풍미가 가득 느껴졌답니다 ㅎㅎㅎ

 

식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마지막 메뉴인 스테이크 덮밥이 나왔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스테이크 덮밥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스테이크 덮밥

 

 

캬~~~ 환상적인 저 스테이크 두께에

반했답니다 ㅋㅋㅋ

스테이크 꽃이 핀거 같았어요

 

고기 마니아로써

만족스러운 식감이었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진작 스테이크 덮밥

 

스테이크 덮밥에도

아래엔 밥이 들어 있었는데요~

 

스테이크와 계란 노른자,

소량의 밥과

고추냉이를 살짝 묻혀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을지로 핫플레이스 맛집 진작

 

개인적으로

가게 분위기도, 식기류도

너무 정갈하고 예뻤던 곳이에요

 

데이트나 모임에도 손색없을 것 같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위치도 찾아가기 좋은!

을지로 진작

 

소개해드리고 싶은

#을지로 맛집

#을지로 핫플레이스

#을지로 진작

입니다

 

좋은 음식 함께 먹어요^-^*

 

 

진작

TEL : 02-2285-4484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 12길 12

 

 

 

http://naver.me/xSO7Gd8O

 

 

그리드형

event 찐정보보기